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로란트 캐릭터, 타격대편 요원 정리/플레이성향에 따른 추천

게임리뷰

by 준마드 2020. 6. 6. 14:24

본문


 타이틀 입력부분 

발로란트 캐릭터 타격대편


발로란트 유튜브 채널에서 타격대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올라와서 같이 한번 보고 갈까요?
피닉스와 제트가 나오는데요. 제트가 존멋....

발로란트 캐릭터는 타격대, 감시자, 척후대, 전략가 총 4개의 역할군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인게임에서 해야 될 역할군이 정해져있는건 아닙니다. 본인이 제일 잘하는걸 해서 1인분 이상만 해주는게 제일 좋죠. 기본 샷발이 중요한 게임이기 때문에 역할군은 본인 스타일에 맞는 역할군으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총 4개의 역할군 중에 타격대 캐릭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발로란트 캐릭터 중 인기 캐릭터가 다수 있는데요. 이번 발로란트 신캐도 타격대 입니다.

타격대의 스킬을 보면 교전상황에서 즉각적으로 사용하여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킬들이 다수 있으며 그 스킬들을 사용해서 교전을 시작하게 됩니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하시고 추천드리는 역할군 입니다.
평소 FPS 게임을 하면 여포플레이를 좋아했고, 개돌하기를 좋아했다?? 타격대 캐릭터 위주로 하고 계실거에요.
발로란트 캐릭터는 역할군에 따라 스킬 활용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캐릭터를 하셔야 스킬을 돈 주고 사실꺼고 정 반대의 캐릭을 한다면 스킬에 손이 잘 안가실거라 생각됩니다.

정리 : 여포, 개돌 플레이가 좋다 / 공격적인 플레이 - 타격대

제트

 

1. 역할군 : 타격대

2. 배경 : 한국 출신으로 신속하고 은밀하게 움직이는 트는  다른 사람이라면 엄두도 못 낼 위험한 일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교전이 벌어질 때면 어김없이 상대보다 뛰어난 능력을 통해 기습적으로 공격합니다.


Q(상승기류) - 제트가 즉시 높이 날아오릅니다. 


E(순풍) - 제트가 즉시 이동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제트가 가만히 서 있을 경우 앞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C(연막폭발) - 표면에 닿아 충격을 받으면 구름으로 팽창해 잠시 시야를 가리는 연막을 즉시 던집니다. 스킬키를 길게 누르면 연기가 조준점 방향으로 휘어집니다.


X(칼날폭풍) - 명중률이 높으며 적 처치시 다시 충전되는 단검을 장착합니다. 발사시 대상에게 단검을 하나씩 던지고

보고 공격시 대상에게 남은 단검을 전부 던집니다. 단검은 5개를 들고 있으며 하나씩 던지거나 전부 다 던질 수 있습니다. 

궁극기인 X(칼날폭풍)사용시 모습



제트는 상승기류로 다른 플레이어가 올라가지 못 하는곳에 올라가 적을 노릴 수 있고 순풍으로 인해 기습한 적에게 

회피시에도 좋습니다. 숙련도 차이가 확연하게 보이는 캐릭으로 생각 되며, 칼날폭풍으로 에이스를 다는 모습은....크...

존멋입니다.


레이즈

 


1. 역할군 : 타격대


2. 배경 : 브라질 출신, 화끈한 성격으로 커다란 총기를 휘두릅니다. 그녀의 저돌적인 전투스타일은 엄폐중인 적을 몰아대는 데 적합하며 대량의 폭발물로 좁은 지역을 초토화 합니다.


Q(폭발 팩) - 표면에 부착되는 폭발 팩을 던집니다. 폭발시 적에게 피해를 주고 밀어냅니다. 레이즈는 이 스킬로 

피해를 입지 않지만 멀리 날아갈 경우 추락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E(페인트탄) - 집속탄을 장착합니다. 발사시 던지게 되며 여러개의 자탄을 퍼뜨립니다. 자탄은 각각의 범위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C(폭발 봇) - 폭발 봇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폭발 봇이 지면에서 일직선으로 이동하며 벽을 만나면 튕겨 나옵니다. 폭발 봇의 정면 원뿔형 시야 안에 적이 포착되면 해당 적에게 돌진하며 폭발해 치명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X(대미장식) - 로켓 발사기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충돌 시 대량의 광역 피해를 입히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대미장식의 로켓발사기 장착한 모습



레이즈는 광역 스킬을 많이 보유 하고 있고 대표적으로대미장식이라는 스킬이 있기때문에 몰려있는 적들을 압살 가능합니다. 대신 캐릭터의 숙력도도 높아야 되겠죠? 

벽을 끼고 대치상황일 때 대미장식을 사용후 단순 이동으로 적에게 노출시 헤드샷으로 바로 죽을 수도 있기 때문에 폭발 팩을 이용해서 대미장식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폭발 팩을 던지고 폭발 팩 위에서 터질시 레이즈는 공중에 뜨게 되는데 그걸 이용해서 대미장식을 사용하고 있죠. 폭발 팩의 밀어남 특징을 활용하시면 다른 플레이어가 못 올라가는 곳도 올라 갈 수 있습니다. 


피닉스

 

1. 역할군 : 타격대


2. 배경 : 영국 출신 피닉스의 탁월한 능력은 전장을 섬광탄과 불꽃으로 수놓는 전투 스타일에서 비롯됩니다. 팀의 지원이 있든 없든 피닉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전투를 이끌어갑니다.


Q(커브볼) - 던지면 휘어져 날아간 후 곧 폭발하는 섬광 구슬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섬광 구슬이 왼쪽으로 휘어지며 폭발합니다. 이때 구슬을 바라보는 플레이어는 전부 실명합니다. 보조 공격 시 섬광 구슬이 오른쪽으로 휘어집니다.


E(뜨거운 손) - 화염구를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땅에 닿은 후 폭발하는 화염구를 던집니다. 폭발 지점에는 일정 시간 유지되는 화염 구역이 생성되어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C(불길) - 화염 장벽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앞으로 이동하는 여러 개의 화염을 일렬로 생성하여 시야를 차단하고 통과하는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히는 화염 장벽을 생성합니다. 발사를 길게 누르면 조준점 방향으로 장벽 궤적을 바꿉니다.


X(역습) - 즉시 피닉스의 위치에 표식을 놓습니다. 스킬 사용 도중 죽거나 지속시간이 끝나면 해당 위치에서 최대 체력으로 부활합니다.


부활중 똥폼 잡는 피닉스, 좋지 않은 자리에서 사용시 똥폼 잡다가 많이 죽습니다...



피닉스는 섬광스킬, 회복스킬(화염구역에 들어가면 체력회복 됩니다)에 부활까지 있으니 개인적으로 샷발이 좋다면 일당백도 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됩니다.

역습은 1:1 상황에서 상대방에 존버 타고 있을 때 존버장소 확인 하기 위해서도 사용을 합니다. 존버장소를 알고 있으면 처치하는건 쉽죠? 적이 올 경로에서 사용하게 되면 부활하고 바로 죽을 수 도 있습니다.


레이나

 

1. 역할군 : 타격대


2. 배경 : 멕시코 중심부에서 태어난 레이나는 일대일 전투에 탁월하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강력해집니다. 그녀의 능력은 온전히 전투 실력에만 좌우됩니다.


Q(포식) - 레이나가 처치한 적은 3초 동안 유지되는 영혼 구슬을 남깁니다. 레이나는 즉시 근처에 있는 영혼 구슬을 흡수하여 짧은 시간 동안 순식간에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 스킬로 회복한 체력이 100을 넘어가면 초과분은 시간이 흐르면서 사라집니다. 여제가 활성화되면 이 스킬이 자동으로 사용되며 구슬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E(무시) - 즉시 근처에 있는 영혼 구슬을 흡수하여 짧은 시간 동안 무형 상태가 됩니다. 여제 활성화 시 추가로 투명 상태가 됩니다.


C(눈총) - 파괴 가능한 천상의 눈을 장착합니다. 활성화하면 눈을 짧게 앞으로 던집니다. 눈을 본 적은 모두 시야가 제한됩니다.


X(여제) - 즉시 광란 상태가 되어 사격, 장착, 재장전 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여제 스팀팩 사용중인 모습



레이나도 일당백 캐릭터, 스킬만 읽어봐도 좋아보이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 상대방 레이나는 에이스인데, 우리팀 레이나는 똥캐릭입니다....샷발이 좀 받쳐줘야지 레이나가 스킬도 쓰고 할텐데, 우리팀 레이나는 6킬14데스3어시....개인적으로 파일럿의 샷발 영향을 가장 많이 타는 캐릭 같습니다. 




[게임리뷰] - 발로란트 신캐, 레이나 특징과 스킬소개

[게임리뷰] - 발로란트 조준점 추천 및 설정방법(점조준점, 투명조준점, 전프로 조준점)

[게임리뷰] -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방법, 라이엇 답변과 간단 해결팁

[게임리뷰] - 발로란트 사양 알아보고, 1분 투자해서 프레임 올리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