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로란트 신캐, 레이나 특징과 스킬소개

게임리뷰

by 준마드 2020. 6. 2. 22:32

본문

 신규요원 레이나 

신규 요원 레이나 소개

발로란트 한국 정식 서비스가 시작 되었습니다.

정식 출시를 하면서 발로란트 신캐와 새로운 맵과 새로운 모드가 추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신규캐릭터 레이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발로란트 요원들은 각각 국적이 존재하는데요. 제트의 국적이 한국으로 닌자 컨셉이라 말이 많았던건 아시죠?

레이나는 멕시코라고 합니다. 마피아컨셉인가.....?

역할군은 타격대이며 일대일 전투에 탁월하며 적을 처치 할 때 마다 강력진다고 하는데요.

스킬을 알아보면 적을 처치 할 때 마다 강력해지는지 알 수 있겠죠?

아래 레이나 티저 영상을 보시면 간단하게 스킬을 설명 주고 있으시 참고 하시면 좋구요

몇일 동안은 레이나 선픽경쟁이 엄청 치열하겠습니다...

옛날 리그오브레전드 랭겜 뛸 때 미드, 원딜, 탑, 정글 빠르게 채팅으로 픽 했을 때가 생각나네요.

마찬가지로 발로란트 신캐로 픽하기가 힘들것으로 생각됩니다.





레이나 스킬


Q - 포식


레이나가 처치한 적은 3초 동안 유지되는 영혼 구슬을 남깁니다. 레이나는 즉시 근처에 있는 영혼 구슬을 흡수하여 짧은 시간 동안 순식간에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 스킬로 회복한 체력이 100을 넘어가면 초과분은 시간이 흐르면서 사라집니다. 여제가 활성화되면 이 스킬이 자동으로 사용되며 구슬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HP가 얼마 남았던 HP100+아머50이 됩니다.


E - 무시


즉시 근처에 있는 영혼 구슬을 흡수하여 짧은 시간 무형 상태가 됩니다. 여제 활성화 시 추가로 투명 상태가 됩니다.


발소리가 나지 않으며 빠른속도로 일정거리를 이동합니다. 


C - 눈총


파괴 가능한 천상의 눈을 장착합니다. 활성화하면 눈을 짧게 앞으로 던집니다. 눈을 본 적은 모두 시야가 제한됩니다.


X - 여제


즉시 광란 상태가 되어 사격, 장착, 재장전 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공격속도, 장전속도가 빨라지며 지속시간 내 킬을 하면 Q(포식)와 E(무시) 스킬을 무제한 사용 가능하며 X(여제) 사용후 E스킬 사용시 짧은 시간 동안 은신을 합니다.




레이나의 Q스킬로 잘하시는 분들은 여포플레이가 가능 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라이엇의 특징 뭔지 아시죠?

리그오브레전드로 신캐는 사기급이죠, 발로란트 신캐인 레이나도 OP캐릭으로 군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조건부 힐이지만 자힐이 가능하드는 부분에서 큰 메리트가 있으며 적의 위치를 먼저 알아차리는게 중요한 FPS게임에서 짧지만 은신이 된다는게 OP요원에 충족한다고 생각합니다.

레이나는 특히 팀에서 에임이 좋은 플레이가 해야 된다고 생각되네요, 발로란트에서 소개한 말 그대로 킬을 하면 할 수록 강해지는 캐릭은 확실하다고 생각되며 E스킬의 활용에 따라서 하수, 고수로 나뉘어 질 듯 합니다.


신규맵과 신규요원, 신규모드가 새롭게 소개 된 발로란트.

앞으로 많은 기대가 되는 FPS게임입니다. 저도 이만 발로란트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