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와일드리프트 출시일과 오픈베타 사전예약 / 정보공유

게임리뷰

by 준마드 2020. 5. 24. 13:07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 

롤 와일드리프트가 무었인가요?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 들어보셨나요?. 요즘 많은 온라인게임들이 모바일로 출시되고 있고 최근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으로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있습니다. 시대 흐름에 맞춰서 라이엇에서도 리그오브레전드를 모바일로 준비를 해봤고
이제 오픈베타를 준비중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지금 Google Play에서 사전예약 가능하며, 곧 App Store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조작은 어떻게 하며 인터페이스는 어떻게 구현이 되었는지 궁금하시죠?
우선 공개 트레일러 영상 먼저 볼까요?






롤 와일드리프트 소개


▲럭스 궁극기 사용 모습


와일드 리프트를 소개합니다

상대를 능가하는 멋진 플레이와 화려한 움직임 그리고 가끔 등장하는 무리수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가 모바일과 콘솔로 찾아옵니다.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

장소와 상관없이 연승은 계속 됩니다. PC와 떨어져 있더라도 빠르게 파티를 구성해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협곡

새 플랫폼에 맞게 기획된 5대5 전장에서 적 넥서스를 파괴하세요.

게임플레이는 더욱 빨라졌고 새로운 조작 방식이 적용 되었습니다.


친숙한 챔피언들

리그오브레전드 고유의 특징은 살리고 약간의 수정을 통해서 모바일에서 쉽게 

조작 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었고, 약 40명의 챔피언과 함께 출시 됩니다.

추후 더 많은 챔피언이 추가 될 예정 입니다.


언제 플레이 할 수 있나요?

선별된 국가에서 제한적인 알파 및 오픈베타 테스트가 진행되며, 목표는 2020년

말까지 대부분의 지역에서 모바일 버전 출시를 완전히 마치는 것 입니다.

콘솔 버전은 그 이후 출시 예정입니다.

모바일버전은 안드로이드 및 iOS를 지원하며 현재는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사전예약 가능하고 곧 앱스토에서도 가능하게 된다고 합니다.


PC버전과 다른점?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는 모델링이나 애니메이션, 게임시스템 등을 처음부터 새롭게 개발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들에게 익숙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플레이의 핵심 요소는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다만 리그 오브 레전드 PC 버전을 그대로 옮기지 않고 새로운 플랫폼에 맞게 디자인하고 그 기회를 빌려 다양한 점에서 게임을 개선했습니다. PC 버전에서 보유한 챔피언이나 스킨을 그대로 사용하실 수는 없지만 PC 버전에 투자한 시간에 따른 보상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PC와 모바일/콘솔 플레이어가 함께 가능한가?

아니요, 각 플랫폼이 리그 오브 레전드처럼 5대5 MOBA 방식이라는 점은 같지만, 몇 가지 측면에서 다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PC 버전과 와일드 리프트를 크로스 플랫폼으로 개발할 경우 공정한 경쟁이 불가능하며, 저희는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익숙한 플랫폼에서 공정하고 재미있는 게임플레이를 경험하시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연내 중요한 이벤트가 있을 때는 리그 오브 레전드 PC 버전과 와일드 리프트가 비슷한 테마와 콘텐츠를 출시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모바일과 콘솔 간에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는 현재 고려 중이긴 하지만, 확정된 사항은 없습니다.


모바일기기의 최소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를 최대한 다양한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려 합니다. 현재 목표로 하는 모바일 기기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0년 5월 업데이트) Android는 1.5GB RAM, Qualcomm Snapdragon 410 프로세서, Adreno 306 GPU 이상의 성능을 가진 기기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32비트 Android 프로세서도 지원하고자 합니다.


(2020년 5월 업데이트) iOS는 iPhone 6 또는 이후 기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롤 와일드리프트는 PC버전과 동일하게 무료이며 과금요소는 스킨 유료 콘텐츠만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랭크게임도 진행이 되고 리그오브레전드 PC버전 플레이어를 위한 보상도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기존 라이엇 게임즈 계정으로 하면 PC버전의 플레이 시간에  따라서 보상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출시전 미리 경험 해보고 싶으시면 사전예약 하시고 이메일 구독신청으로 오픈베타 소식을 받으시면 빠르게 경험 해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