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로란트 다운로드 바로가기(정식버전), 설치전 뱅가드 오류 해결하기

게임리뷰

by 준마드 2020. 6. 28. 17:39

본문

 

 

 

 

발로란트 다운로드 

 

 

발로란트 설치 및 다운로드 

발로란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공유해드릴게요.

 

몇일전 경쟁전도 정식으로 오픈을 하였고 추후 대회도 오픈하고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발로란트 팀이네요. 많은 분들이 아직 발로란트 다운로드 하는법을 모르시고 있으셔서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상단에 게임정보, 미디어, 소식, 고객지원 탭만 있고 다운로드 탭이 없어서 많이 찾으시는거 같은데요. 아래에 발로란트 다운로드 링크 공유 해드릴게요.

그리고 발로란트 설치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발로란트 오류의 대부분은 뱅가드오류로 보시면 됩니다. 뱅가드가 잘못 설치되면 오류가 발생됩니다. 발로란트 설치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도 공유해드릴게요.

 

발로란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playvalorant.com/ko-kr/download/

 

 

 

 

다운로드 클릭하고 실행하시면 설치화면 나오고 그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발로란트 다운로드 및 설치전 해야될것!!

윈도우10 64비트 확인해주시고, 윈도우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고 컴퓨터에 보안프로그램들 삭제 꼭 해주세요. 특히 컴퓨터에 금융사이트 보안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다면 필수 삭제해주시고 대표적으로 엔프로텍X , 안X 온라인시큐리티 등이 있죠. 그 보안프로그램으로 인해서 뱅가드가 제대로 설치 안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첫번째, 윈도우10 최신버전 업데이트하기

두번째, 보안프로그램 삭제하기

세번째, 발로란트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기

 

발로란트 뱅가드 재설치 방법(뱅가드 오류)

위 내용 처럼 업데이트하고 보안프로그램 삭제 하고 발로란트 설치 및 다운로드 하셨다면 큰 문제는 없겠지만, 기존에 발로란트가 설치가 되어 있으신 분들은 윈도우10 업데이트, 보안프로그램 삭제후 뱅가드 삭제후 재설치를 해주셔야 됩니다.

 

기존에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로 인해서 게임 플레이 어려웠던 분들도 뱅가드 재설치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뱅가드 삭제, 재설치 방법

 

 

 

검색에 'CMD' -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sc delete vgc - 입력후 엔터 (뱅가드 드라이버 삭제)

sc delete vgk - 입력후 엔터 (뱅가드 드라이버 삭제)

 

뱅가드 드라이버 삭제 작업을 마친뒤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라이엇 뱅가드 제거 해줍니다.

 

그리고 발로란트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하시면 뱅가드 재설치 됩니다.

 

 

 

뱅가드 재설치후 재부팅은 필수입니다.

 

발로란트가 몇일전 경쟁전도 본격적으로 오픈을 하였고 대회도 곧 시작 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발로란트가 정식오픈을 하면서 오버워치의 PC점유율이 낮아 질 것으로 예상했으나 오버워치 점유율은 상승세를 기록중이네요. 아직 오픈초기라 갈 길이 많이 남았네요 ㅎㅎ

 

모두 경쟁전 건승하시고 불멸까지 ? 다음에 발로란트 관련 좋은 정보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