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과 사전예약 알아보기(출시일:6월XX일 예상)

게임리뷰

by 준마드 2020. 6. 20. 22:19

본문


 바람의나라:연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과 사전예약 


바람의나라, 넥슨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온라인PC게임으로 최초의 온라인게임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죠. 한 때 리니지와 바람의나라의 흥행으로 PC온라인게임이 줄줄이 이어 나오게 되고 바람의나라는 환수시스템, 메크로, 황금돋보기와 같은 현질유도에 많은 유저가 지쳐서 이탈하게 되고 불안정한 운영으로 인해서 또 많은 유저들이 이탈 하게 되었죠.

바람의나라가 무료화가 된 이후 많은 유저들이 몰리면서 과거의 영광을 되찾는것이 아닌가라는 추측들이 많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수많은 캐시아이템들로 인해 현재는 고인물들만 접속해서 경쟁하는 그들만의 리그가 되어 버렸습니다. 


프리서버가 가장 많은 온라인게임은 바람의나라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만큼 옛날 바람의나라를 추억하는 30대 40대 유저들이 있다는 것이고, 흉가에서 체체, 혼을 외치면서 오리지날 사냥을 하는 유저들에게 바람의나라 연의 출시는 어떻게 느껴졌을까요?

바람의나라 연은 테스트에서도 많은 지적이 있었고 실망한 유저들도 엄청 많았는데, 이유는 옛날 바람의나라의 향수를 찾아 볼 수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테스트 종료후 한동안 일정 공지 없이 유튜브로 간간히 소식을 전하다 이제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공지가 나왔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은 아직 공지가 없었으나 추정은 되는 상황입니다. 


바람의나라를 어릴 때 부터 해보셨고 즐기셨던 분들은 바람의나라 연을 플레이 해 보실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직접 해보고 판단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저 또한 사전예약을 마쳤고 테스트때 보다 얼마나 바뀌었고 개선이 되었는지, 옛날 바람의나라를 조금이나 느낄 수 있을지, 일단 해보고 리뷰를 다시 작성해보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등록기간 : 2020년 6월17일~별도 안내 시점까지

사전등록 방법 

첫번째 : 바람의나라:연 사전예약 페이지 접속

두번째 : Android, iOS 선택 후 휴대폰 번호 입력

세번째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이벤트 등 프로모션 알림 수신 동의' 체크

네번째 : '사전등록하기' 버튼 선택시 완료


사전등록 선물 : 탑승환수 - 다람이


스토어에서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하고 추가 혜택 받기

스토어 사전예약시 금전 50000원, 100% 지급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 - '바람의나라 연' 검색

#2. [사전등록] 버튼 선택


<애플 앱 스토어 사전예약>

#1.애플 앱 스토어 접속 - '바람의나라 연' 검색

#2. [받기] 버튼 선택시 완료


<원스토어 사전예약>

#1. 원스토어 접속 - 화면 중간 '사전예약' 선택

#2. '바람의나라 연' - [사전예약 신청] 버튼 선택시 완료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시 주의사항

- 사전등록 신청은 010 번호로만 가능합니다.


- 바람의나라: 연 소식은 문자 메시지(LMS)로 안내됩니다. 


정상적으로 수신할 수 있도록 휴대폰과 통신사 스팸 설정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 넥슨 광고 문자 수신거부 시 바람의나라: 연을 포함한 넥슨 모든 게임의 광고를 수신 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사전등록 선물은 정식 오픈 후 지급되며, 지급 방법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 앱 스토어/원스토어 사전등록 선물은 1회만 지급됩니다.


- 스토어 이동 후 사전등록 버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잠시 후 다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 예상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은 아직 공지가 없고 사전예약 종료날짜도 없기 때문에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은 정확하게 예상해보기는 어려우나 6월에 안에 출시 될 것으로 보이고 날짜를 예상해보겠습니다.

바람의나라로 유튜브 영상을 자주 올리시고 한 때 '바람대통령'으로 불렸던 배돈님 영상과 바람의나라:연 디렉터분이 나오는 영상을 보면 떡밥이 있습니다. 떡밥이라고 추정할뿐!


<출처 : youtube, 배돈tv>


유튜버 배돈님 영상 중에 나왔던 화면으로 배돈님이 바람의나라:연 개발팀 새해인사 유튜브 영상을 보고 있는 장면인데요, 여기서 오픈시기에 대해서 이태성 이렉터님께서 "오픈시기는 다음기회에..."

라는 화면이 있는데요, 뒤에 글씨를 보시면 '단호'라고 되어있고 가볍게 보면 단호하게 오픈시기는 다음에 말해주겠다라고 해석을 할 수 있으나, 배돈님께서는 예리하게 검정 글씨만 보면 '단오'를 말하는것 같다고 하십니다, 굳이 노란색으로 저렇게 할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거죠. 아마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에 대해서 떡밥을 던진 것으로 생각되네요.

단오는 몇월 몇일 일까요? 6월25일 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 2020년 6월 25일 예상!


아래 유튜버 배돈님의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에 관련된 영상 하나 투척! 되게 웃깁니다!!

바람의나라:연 때문에 매우 피곤해 보이는 이태성디렉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