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리온 출시일과 사전체험 신청 방법

게임리뷰

by 준마드 2020. 7. 5. 17:24

본문



엘리온 온라인은 이미 2020년 4월 11일 12시간동안 사전체험을 진행했었습니다.

그리고 5월20일 엘리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체험 일정을 공개했고 7월25일부터 사전체험이 가능합니다. 6월 24일 부터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체험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엘리온 출시일은 미정이라고 하네요, 출시일 공개되면 이글을 통해서 안내해드릴게요.

PC온라인게임을 즐겨하던 유저로써 준비를 잘해서 정말 좋은 MMORPG PC게임을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사전체험 모집 

2020.6.24 ~ 2020.7.14 24시


당첨자 발표 및 사전다운로드 

2020.7.22(수) 11시


서포터즈 사전체험 : 2020.7.25(토) 12시~24시, 2020.7.26(일) 12시~24시


서포터즈 혜택


사전체험 참여기회, 오프라인 혜택(행사초청), 서포터즈 특별칭호, 서포터즈 특별 탈것


엘리온 온라인 사양



사전체험전 최소사양과 권장사양 체크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필자는 그래픽카드를 바꿔야하는데....집돌이라서....네 집에서 게임만 합니다 ...


4월 사전체험 플레이 영상들

▲유튜브 아크로게임채널


▲유튜버 초베지터


이미 엘리온온라인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엘리온 온라인은 크래프톤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배급하는 논타케팅 MMORPG입니다. 

크래프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임이 무었인가요? 배틀그라운드, 테라가 대표적인 게임입니다.

그래서 인지 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엘리온 온라인은 에어라는 이름에서 공중전을 축소함에 따라서 이름을 엘리온으로 변경하였는데여, 4월 엘리온 사전체험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고, 이번 사전체험에서는 얼마나 서포터즈들의 피드백이 반영 되었을까요? 


서포터즈 신청 관련 FAQ


Q. 엘리온 서포터즈 발표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7월22일 오전 11시 이후에 발표되며 엘리온 홈페이지에서 당첨여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첨 되신 분들에게 카카오톡 알림, 문자메세지가 발송됩니다.


Q. 해외에서 거주중입니다. 서포터즈 당첨되면 플레이 가능한가요?

A. 아쉽게도 사전체험은 국내 접속 서포터즈님만 참여 가능합니다.


Q. 서포터즈로 신청했는데, 초대권 코드를 공유 받았습니다. 서포터즈 신청을 취소하고 초대권 쓰나요

A. 초대권 코드를 사용하려면 서포터즈 신청을 해야됩니다. 


Q. 엘리온 서포터즈 신청 후 나의 PC사양 확인하기에서 오류가 발생됩니다.

A. 지속적인 오류 발생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진행해주세요. 그래고 오류 발생시 Daum게임 스타터 재설치를 진행해서 문제 해결 가능합니다.


엘리온 사전체험을 신청하며

▲필자가 가장 마음에 들어한 진영 구분


엘리온 온라인 서포터즈 신청을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진영이 온타리, 벌핀으로 구분되어 있고 한계정당 한 진영만 선택 가능하다는 부분입니다. 진영을 구분한다는 것은 진영간의 PVP 콘텐츠가 있다는 말이죠?


MMORPG게임을 하면서 가장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 NC소프트의 아이온으로 천족마족 진영을 선택해서 천마족끼리 필드쟁, PVP관련 퀘스트로 PVP에 활성화된 게임이였죠, 

지금은 .... 그들만의 리그로 되어버렸지만..

엘리온도 두 진영으로 필드쟁과 PVP관련 퀘스트가 존재하며, 아이온에서 인기있던 콘텐츠와 비슷한 부분이 많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4월 사전체험 때는 많은 호평이 나왔었고 7월 사전체험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해서 죽어있는 PC MMORPG게임에 불씨를 지펴주면 좋겠네요. 엘리온 출시일 기다리다 현기증나지만...시간 걸려도 좋으니 완성도 높은 게임 만들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