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로란트 VP 청약철회(환불) 방법

게임리뷰

by 준마드 2022. 12. 10. 14:29

본문

 

발로란트에서 무기, 스킨등의 콘텐츠를 발로란트 포인트인 vp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vp를 충전하고 마음에 드는 콘텐츠가 없거나 무기스킨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청약철회(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1. 사용하지 않은 vp, 문의하기로 환불요청하기

청약철회(환불)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구매한 지 7일이 경과하지 않았으며 사용하지 않은 게임 내 콘텐츠 vp만 가능합니다. 게임에서 콘텐츠를 장착한 경우 사용한 것으로 보기 때문에 사용자설정, 연습모드 등 어떤 모드 상관없이 게임 로딩화면에 들어가는 경우 사용한것으로 보고 청약철회(환불)은 어렵습니다. 연습장 제외 입니다.

발로란트 청약철회 사이트 알아보기

 

 

발로란트 홈페이지 에서 고객지원으로 들어갑니다.

오른쪽에 사용하지 않은 콘텐츠 청약철회를 클릭하고 스크롤 내리면 구매내역보기 로그인하셔서 환불 가능합니다.

 

 

2. 발로란트 청약철회 제한

사용한 무기 스킨, 업그레이드한 무기 스킨, 사용한 콘텐츠(장식, 플레이어카드), 요원 계약 레벨, 무기 스킨 레벨, 프리미엄 배틀패스, 프리미엄 배틀패스 레벨, 레디어나이트 포인트가 있으니 꼭 유의하시고 7일 이내만 청약철회 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3. 발로란트 청약철회 횟수

환불정책상 정해진 횟수는 없습니다. 다만 여러번 남용 할 경우 계정 정지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발로란트 예외적 청약철회

22년 6월 8일부터 발로란트 청약철회 시스템이 일부 변경되어 예외적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무기, 업그레이드 스킨을 사용 했더라도 구매 하고 24시간 이내 문의 접수 한 경우 계정당 한번의 기회로 하나의 무기에 한해서 예외적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5. 발로란트 청약철회 90일 OTE

새로운 청약철회 시스템인 90일 OTE 청약철회는 90일 이내에 구매한 스킨 상품 계정당 1회에 한해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에 포함된 무기스킨과 90일 이내 진행한 모든 업그레이드 및 변형 상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배틀패스, 요원 계약, 세트상품의 경우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90일 OTE청약철회 사이트 알아보기

청약철회 동일하게 고객지원 들어가서 문의하기에서 게임 내 콘텐츠 청약철회 선택해서 문의 남겨주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