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로란트 전적검색 사이트/발옵지지, 발로란트 닥지지

게임리뷰

by 준마드 2020. 5. 14. 21:17

본문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적검색 사이트는 없을까?

 라이엇에서 만든 발로란트를 즐긴지 시간이 꽤 지났습니다.

그러다 문득 지금까지 플레이에 대한 정보로 킬데스, 헤드샷 비율, 등등 인게임에서 플레이에 대한 평점 등이 궁금했습니다.

제가 잘 하고 있는건지, 못하고 있는 건지 궁금 했던거죠.

날아다니는 판이 있는 반면에 기어다니는 판도 있었기때문에...

오버워치나 서든어택 같은 FPS게임의 경우 게임 안에서 킬데스, 헤드확률 등 본인의 전적을 확인 해 볼 수 있었는데요, 발로란트의 경우 아직까지 베타기간이라 서비스를 하지 않는건지, 구현이 되지 않은건지 모르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경우 처음에는 게임 안에서 전적 검색의 기능이 없었고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전적 검색을 구현 주었지만, 시중에 유명한 리그 오브 레전드전적검색 사이트가 너무 잘 구현을 해두었기에 대부분의 유저들은 OP.GG와 같은 전적 검색 사이트를 많이 사용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발로란트의 경우 전적 검색을 구현 하고 출시가 될지 모르겠지만

기존 OP.GG와 같은 전적 검색 사이트들이 서비스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발로란트 전적검색을 준비중인 사이트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고 추후 발로란트 출시후 서비스가 시작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발옵지지/VALOP.GG


 발옵지지(VALOP.GG), 발로란트 전적검색 사이트를 준비중이며 발로란트에 대한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요원 스킬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고 간단한 질문을 통해서 본인에게 맞은 요원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재미로 추천을 받아 봤는데 브치리가 나오네요.

그리고 공격, 방어시 S티어, A티어, B티어 요원을 구분해 두었는데요, 이건 무슨 기준으로 티어를 정했는지에 대한 정보는 없었습니다.

무기와 맵에 대한 정보는 당연히 볼 수 있고, FPS프로게이머들이 발로란트에서 사용하는 세팅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선수, 스트리머들의 세팅을 평균화 하여 최적의 세팅 가이드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스크라이크, 레인보우 식스, 오버워치등 FPS 게임에서 사용했던 감도로 발로란트 감도계산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감도 계산기를 사용하기 용이 해 보이네요.

추후 전적 검색을 어떻게 서비스 할 지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발로란트 닥지지/BALORANT.DAK.GG

 발로란트 닥지지에서 발로란트 전적 검색 서비스를 준비중이고 발로란트의 총기, 맵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발옵지지에 비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요원정보, 총기정보, 맵정보, 베타참여정보, 패치소식으로 다소 개수가 적으나 심플하게 보기엔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발로란트 닥지지는 리그 오브 레전드 전적 검색 사이트인 포로지지를 서비스 하고 있고, 다른 게임들의 전적 검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자체적으로 플랫폼은 구축이 잘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는 발로란트 닥지지는 베타버전으로 추후 서비스시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으로 생각되며 리그 오브 레전드 전적 검색인 포로지지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장인랭킹, 승률 등 다양한 전적 검색 서비스가 기대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