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일과 사전정보 알아보기

게임리뷰

by 준마드 2020. 4. 24. 22:00

본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예정!! 예상 출시일과 사전정보 알아보기.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4월16일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4월23일 사전등록 300만 돌파했고 과거 카트라이더의 영광을 재현 할 수 있을까요.

넥슨 게임을 어릴 때 정말 많이 했지만 지금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다들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돈슨.......

그러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과거의 영광을 재현 할 수 있을것!

이미 중국에서 2019년 7월 2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이미 출시를 했고 중국에서 나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유튜브채널에서 실제 플레이 영상과 리뷰를 보면 PC버전을 

정말 비슷하게 구현을 했다고 합니다.

기존 고수들이 사용하던 기술을 사용하기 쉽게 반영했다고 하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ㅎㅎ




1. 예상 출시일?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는 예상출시일이 없었고 애플 앱스토어에는 예상출시일 

5월31일로 확인했습니다.

4월16일에 사전예약을 한 것으로 보면 5월31일에 출시되는건 아닌거 같고 

사전예약 종료날짜가 없을 것으로 보여 사전예약 인원 목표가 채워지거나 가까워지면

출시일을 공개 할 것으로 추정되네요. ㅎㅎ




2.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알아보기


차량(카트)



 차량 디자인이 정말 멋있게 잘 나왔네요.

여성유저를 저격한 귀여운 차량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차량에 스티커를 사용해서 나만의 차량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캐릭터


 캐릭터도 스킨이 여러가지 출시 예정이고 헤어스타일과 옷과 같은 스킨들이 많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넥슨이라 과금시스템이 없을 순 없으니 스킨 위주의 과금시스템이 나왔으면 하네요.

게임플레이에 영향이 없는 그런 과금시스템 환영합니다.


초보자배려



 입문자, 초보자를 위한 배려가 게임플레이 하나하나 들어가 있습니다.

카트라이더에 존재하는 기술들을 튜토리얼에서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고 

트랙가이드라인, 드리프트 보정, 벽 충돌 보호등 입문자, 초보자를 위한 시스템이

잘 구축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스피드전, 아이템전, 랭킹전, 시나리오모드, 타임어택

그리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만 있는 이어달리기가 가장 눈에 띄었습니다.

운동회때 항상 마지막을 꽃 피웠던 이어달리기를 카트라이더에서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영상을 보면 한 트랙을 한 트랙씩 이어서 달리고 쉬는 유저는 관전을 통해서

게임을 지켜 볼 수 있었습니다.

친구들과 내기하기 딱 좋은 모드라고 생각되네요.

PC방비 내기, 밥값내기, 술값내기, 등등 ㅎㅎㅎ


 어릴때 즐겨하던 카트라이더가 모바일로 나온다니 빨리 해보고 싶긴 하네요. ㅎㅎ

PC버전의 카트라이더에서 스피드전에서 사용하던 기술들을 그대로 가져와서 

구현했다고 하니 박수를 보냅니다.

최근 넥슨 게임들이 V4 말고는 크게 주목 받았던 적이 없었는데 과거 넥슨의 대표게임인 카트라이더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네요.

개발자의 말로는 최적화와 PC버전 카트라이더와 최대한 비슷하게 개발하기 위해서 

노력했다고 합니다. 




3. 사전예약

 사전예약은 다음이나 네이버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검색하셔서 공식홈페이지 

이동후 사전예약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시


50만명 달성 - 500루찌

100만명 달성 - 1,000루찌, 3,000K 코인

150만명 달성 - 별 스키드(10일)

200만명 달성 - 날개전자파 밴드(30일)

250만명 달성 - 홈런왕 다오 캐릭터(30일), 에너지 크리스탈 5,000개

300만명 달성 - 스켈레톤 (7일)


4월23일 300만명 달성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이 주어지는데 기간제로 아쉽네요.


 


구글플레이 or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시 추가 선물이 있습니다.

기간제는 아니겠죠?? ㅎㅎㅎ


추억의 게임이 나와서 반갑고 저도 사전예약하러 갈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